본문 바로가기
ICT, 컴퓨터/ICT 소식(ICT News)

스티브잡스 타계(10월 05일(미 현지시간)).. Steve Jobs death

by milaero 2011. 10. 6.

오늘.. 매우 안타까운 일을 알리게 되었네요..

'Steve Jobs’ death'의 소식입니다. 빌게이츠는 이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고(보러가기), Apple에서는 이사회 성명과 Apple 홈페이지에 추모 사진&글을 게시(보러가기) 하였습니다. 트위터에서는 '@juneho2615: RT @youlsa: 다시는 이런 키노트 못보겠군요ㅠ_ㅠ RT @jonghwan: 스티브잡스 키노트 중 가장좋아했던것은 당연 처음아이폰을 소개하던 2007년.구글맵을 소개하면서 스타벅스에 장난전화하는 장면은 정말대단했음.(영상 5:00경부터 시작) http://t.co/ryhu2hJV' , '@AhnLab_man: [ #V3_Time ] 안녕하세요. 금일 안비타는 고인이 된 스티브잡스 를 애도하는 의미에서 '스탠포드 졸업식 강연 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ow.ly/6OSnw' 등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스티브잡스.. 그는 세계 인류의 물을 바꾸었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 그의 창의력, 애플을 이끌어가는 리더십, 발표력. 즉 논술력, 자기주도적인 힘들이.. 지금 스티브잡스의 애플을 탄생 시켰습니다.

스티브잡스는 인생에서의 아주 큰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지금은 우리 곁을 떠났지만, 우리의 마음속엔.. 잊지못할 그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아이폰을 출시하여 전세계의 삶조차도 바꾼 인물이라고 봅니다. 그 근거로써는, 모바일 시장에 가속도를 붙이면서 IT의 혁명이 이뤄졌기 때문입니다. 또한 뛰어난 논술력으로 키노트때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주었습니다.

스티브잡스.. 개인적으로 저는 매우 그리울것 같습니다..

애플 공식 사이트 메인에 게재된 추모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