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마감] 2015년 하반기 티스토리 초대장 한정 배포 안내

by milaero 2015. 9. 9.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2009년, 블로그 개설 후 첫 초대장을 배포했었는데요. 사실 그동안 상당히 까다롭게 드렸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배포해드린 23개의 초대장 (배포 후 미개설로 회수된 초대장 제외) 중에서 활동 중이신 분은 4분, 글을 1개 이상 작성하셨던 분은 5분 정도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신청 기준을 완화하고, 직접 선별하는 데 중점을 두어 배포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1회에 한하여 모바일 앱 또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수요가 예전과 같지는 않겠지만, 블로그 운영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가 필요한 확실한 목표 또는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리라 판단하여 오랜만에 초대장 배포를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와 꼭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로그 운영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나 목표 등(기업 블로그인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포함)을 남겨주시면 선발하여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2일 이내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될 수 있으며 본 블로그는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스팸 목적을 위한 신청은 티스토리에 의해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신청 시 비밀댓글로 작성하지 않아 발생하는 개인정보 유출 사고 역시 본 블로그는 책임이 없습니다.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블로그 서비스 중 꼭 티스토리가 필요한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나 목표, 의지가 뚜렷한 분
4. 본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셨던 분이라면 매우 환영!
5. (선택) 선정에 참고하여 우대합니다!
     과거 블로그, SNS 등 참고 가능한 자료를 첨부하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4. 비밀댓글로 작성하지 않으신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 Source by Tistory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HTML/CSS 편집이 가능한 스킨과 티에디션을 통해 스킨을 내 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 대로 myDOMAIN.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 신규회원 초대 시 유의 사항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 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 블로그 차단에 노력하고 있으나, 조기에 스팸 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 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면,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하실 때 한 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 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 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백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Tistory 초대장 배포 기간 안내

신청 기간 : 2015.09.09 ~ 2015.09.10
당첨 발표 : 2015.09.11 ~ 2015.09.13


★ 당첨자 중 초대장 수령 의사가 없거나 연락 두절 시 다음 분께 기회가 넘어갑니다.
★ 기간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